UserReview

뒤로가기
제목

저기요 좀 제대로 서비스 질이 떨어지네요?

작성자 조성근(ip:)

작성일 2014-07-29 22:50:45

조회 354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그쪽분들 왜 인터파크에 상품 올리셨으면서 안보내주시나요?


그리고 재입고 안되었으면 배너 닫으시고 나중에 판매하셔야죠


두번 일하게 왜 짜증나게 하십니까?


이유라도 보내주시던가 환불이라도 빨리 진행해주시던가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진짜 애매하게 장사하시네


집전화로 제가 있을때 직접 전화주시던가 아니면 제가 기입한 메일로 답장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김상상

    작성일 2014-07-31 18:03:4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전화연락드리는데 부재중이시네요..인터파크에 주문하신 상품을 저희가 바로 확인해드리지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저희의 서비스가 온전하지못함을 사과드립니다
  • 작성자 김상상

    작성일 2014-07-31 18:10:08

    평점 0점  

    스팸글 상품은 재입고되어서 준비될수 있습니다. 인터파크에는 현재 주문건이 없는데 혹시 주문취소하셨는지요? 저희가 자체적으로 인터파크에 상품을 등록하기도 하지만 저희와 계약중인 타사이트에서도 동일하게
  • 작성자 김상상

    작성일 2014-07-31 18:11:07

    평점 0점  

    스팸글 계약중인 타사이트에서도 자동으로 인터파크와 연동시켜 판매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경우 저희쪽에 상품의 주문건이 전달되는데 시간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언제쯤 주문해주셨는지요..
  • 작성자 김상상

    작성일 2014-07-31 18:12:02

    평점 0점  

    스팸글 여러가지 상황을 떠나서 저희가 좀더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점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전화로는 계속 부재중이시라 통화가 어려우니 메일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전화가 가능하시면 02-2608-3452로
  • 작성자 김상상

    작성일 2014-07-31 18:14:16

    평점 0점  

    스팸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연락후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일이 없도록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